▲ 아역배우 김새론 / ⓒ뉴시스

【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아역배우 김새론(14)이 3일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 속 와인병과 담배 등을 근거로 술과 담배를 한다는 인터넷 루머가 급속도로 퍼지면서 이에 대해 해명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이날 "김새론은 부모님의 동행 하에 친구 집을 방문했고 다른 친구의 아버지 역시 동석해 있었다. 한 친구를 제외한 다른 친구들은 그날 그 자리에서 처음 본 친구들이었다. 여러분들이 우려하는 일은 없었다"고 설명했다.

판타지오는 “김새론은 평소에도 행실이 올바르고 착실하며 학생 신분으로서 그릇된 행동을 하지 않는 친구다” 며 “밝고 상냥한 성격 덕분에 늘 친구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고 연예계 활동으로 혹여나 공부가 뒤처지지 않을까 열심히 노력하는 여중생”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본의 아니게 논란의 여지가 있을 상황을 만든 것에 부주의했음을 인정한다. 이번 일로 새론 역시 많은 상처를 받았고 온라인에서 쏟아지는 무수한 화살로 연휴 내내 무거운 마음으로 지냈다"고 안타까워했다.

김새론도 2일 미니홈피에 "내가 그동안 바르게 살아왔다면 믿는 사람들은 믿어줄 것이고 날 몰라 시기하고 질투하는 사람들은 좋은 말이든 진실이든 들으려 하지 않을 것"이라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김새론은 "명절 전이라 가족들이 와인파티를 하려고 했는지 당연히 어른이 계시니 와인이 술이란 것조차 의식 못하고 소파에 앉은 채 사진을 찍어 죄송하다. 바쁜 스케줄에 쉴 수 있다는 자체에 신이 나 노래방에서 혼자 방방 뛰며 놀아 담배란 게 있었는지도 몰라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술이 있었든 담배가 보였든 내 앞에서 담배를 피운 사람은 없었다. 그 지역에서 그 학교에서 밖에서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난 나쁜 모습은 못 봤다"며 "허위사실은 범죄다. 오해받게끔 사진을 고의적으로 묶어 올려, '했다고' 몰아가는 분들에겐 사과를 받고 싶다"며 억울한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김새론은 "본의든 타의든 오해가 될 사진이 돌았다는 것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그러나 어떤 장소, 어떤 상황에서도 사진을 찍어 달라면 아무것도 아닌 나는 감사히 응할 것이다. 내 나이에 어긋나는 행동을 할 생각도 하지도 않을 것이니 믿고 지켜봐 줬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판타지오는 "상황이 계속될 시 소속사 차원에서 보다 강경한 대응책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엄중 경고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역배우 김새론 술·담배'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돼 논란이 됐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