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송선희 기자】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밀크 초콜릿보다 달콤한 데이트를 꿈꾸는 연인들을 위해 공연계가 특별한 발렌타인 선물을 준비했다.

첫사랑을 찾는 여자와 그를 찾아주는 남자의 운명 같은 사랑을 노래하는 대학로 대표 데이트 뮤지컬 <김종욱 찾기>는 발렌타인데이 당일 공연관람을 하는 연인들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공연 종료 후에는 쁘띠첼 스윗푸딩을 증정하여 발렌타인데이에 오감을 만족시키는 달콤한 시간을 선사한다.

매년 겨울, 보는 이의 마음속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를 예매하는 예약자 전원에게는 50%의 특별 할인의 혜택과 함께 공연 관람 후 전 관람자에게 립톤 아이스티를 제공한다.

또한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공연 중에는 친구나 연인, 가족에게 쓴 편지를 배우가 직접 전달하는 이벤트가 있어 발렌타인 데이에 특별한 고백을 계획하고 싶은 연인이라면 사전에 사연공모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한편 전세계 200만 명을 감동시킨 화제의 전시, <애니레보 비츠 사진전>은 오직 커플만 쓸 수 있는 '2인용' 휴대전화 대화 커플앱 비트윈(Between)과 함께 연인만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커플권’을 준비했다.

커플권은 기존 2인 티켓 가격보다 약 30% 할인된 금액으로 비트윈 앱을 통해서만 할인권을 구매할 수 있다.

알뜰한 가격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달콤한 공연 한 편은 발렌타인데이에 연인 간 사랑을 더욱 돈독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