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두희 기자】삼성전자가 27일 실내 미세먼지의 위험성을 재미있게 표현한 뮤직비디오와 함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아이들의 건강관리에 대비하는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은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하는 청소기 ‘모션싱크’ ▲트루 헤파필터로 미세먼지를 99.97% 제거하는 ‘공기청정기’ ▲침구 유해물질을 99.9% 살균하는 ‘침구 청소기’ ▲아토피와 알러지 물질을 제거하는 ‘바이러스 닥터’ ▲3단계 삶음 기능으로 세균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 등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공개된 ‘베이비케어’ 뮤직비디오는 연일 발생하면서 국민들의 큰 우려를 낳고 있는 미세먼지와 다가 올 봄철 황사를 대비해 건강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 주는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으로 인해 사랑하는 아이 곁에 다가갈 수 없는 미세먼지의 운명을 유쾌한 스토리로 녹여내 실내 미세먼지의 위험으로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지켜준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지난 19일 공개된 ‘베이비케어’ 뮤직비디오는 일주일 만에 45만 건 이상의 조회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으며 삼성전자 가전 유튜브와 삼성전자 가전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어린이 동화책 등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은 실내 미세먼지를 잡아 주어 건강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준다”며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의 기능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특별한 행운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