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두희 기자】삼성전자와 마블(Marvel)사가 손잡고 새로운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매디슨 스퀘어가든 시어터에서(Theater at Madison Square Garden) ‘삼성 갤럭시 프리미어 2014’ 행사를 통해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마블 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삼성전자와 마블은 영화, 디지털 콘텐츠, 제품 개발, 마케팅과 같은 전반적인 분야에서의 협력을 통해 독특하고 창의적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삼성전자와 마블의 파트너십의 결과로 삼성전자 최신 전략 태블릿인 ‘갤럭시 탭S’를 통해 마블의 디지털 만화책을 3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는 ‘마블 언리미티드’ 서비스를 선보이며 2015년 개봉 예정인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The Avengers: Age of Ultron)’에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과 콘셉트 기기가 간접광고(PPL) 형태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마블의 최신 영화의 예고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갤럭시 사용자들에게 먼저 공개하는 등 기술과 창의적인 비주얼 콘텐츠를 결합, 쉽게 체험할 수 없었던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전할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이영희 부사장은 “이번 파트너십은 마블의 엔터테인먼트적 요소가 가득한 비주얼 콘텐츠들이 삼성의 모바일 디스플레이 기술에 생명을 불어넣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마블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담당 밥 사보우니(Bob Sabouni) 부사장은 “최고의 모바일 기기를 통해 마블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마블은 세계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삼성은 우리의 창의적인 작업에 대한 열정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파트너”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