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이미지 뒤엎는 소탈한 캐릭터 연기
국민 여배우 송혜교와 호흡으로 관객 기대감 높여

【투데이신문 송선희 기자】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세련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배우 강동원이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에서 전과 180도 달라진 아들바보 철부지 아빠로의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근두근 내 인생>은 열일곱의 나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의 신체 나이가 된 세상에서 가장 늙은 아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충무로 최고 감독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함께 호흡을 맞춰온 데 이어 액션부터 드라마, 멜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며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로 자리매김한 강동원. 최근 <군도:민란의 시대>의 ‘조윤’ 역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악역 캐릭터를 완벽하게 연기한 강동원이 올 가을 <두근두근 내 인생>을 통해 서른셋 어린 부모 역을 맡아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작품에서 강동원은 33살의 나이에 16살의 아이를 둔 철부지 아빠 ‘대수’ 역을 맡아 그 동안의 세련된 이미지를 뒤엎는 소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실수로 교장에게 돌려차기를 날려 한때 헛발왕자로 불리던 태권도 유망주였지만 17살에 ‘미라’를 만나 아이를 갖게 되면서, 세상 누구보다 아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아빠 역을 연기한 강동원은 수수한 모습의 외적인 변신과 더불어 다혈질에 철부지 같은 남자지만 아픈 아들을 위해 열심히 살아가는 듬직한 아빠의 모습으로 웃음과 공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철부지 아빠의 모습을 보이다가도, 힘든 상황 속에서 힘든 내색 한 번 하지 않는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려는 대수 역으로 리얼하고 탄탄한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큰 진폭의 감동과 잊을 수 없는 여운으로 독자들을 사로잡았던 김애란 작가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이자 스타인 강동원, 송혜교의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는 <두근두근 내 인생>은 선천성 조로증이라는 새로운 소재와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유머를 잃지 않는 따뜻한 이야기와 감동으로 오는 9월 3일 관객을 찾아온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