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 2012년 국내 초연 당시 실화를 바탕으로 한 비극적인 러브 스토리와 관객의 마음을 적시는 애절한 선율로 15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신화를 일궈낸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가 다시 돌아온다.

2014년 10월 11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초특급 캐스팅으로 역대 최강 ‘케미’를 완성하며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황태자 루돌프’에는 ‘루돌프’ 역에 안재욱, 임태경, 팀. ‘마리 베체라’ 역에 최현주, 김보경, 안시하 등 국내 정상급 배우들이 총 출동한다.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의 주인공인 ‘루돌프’ 역으로 2012년 초연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안재욱, 최근 뮤지컬 ‘모차르트!’에서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로 열연한 임태경, ‘사랑합니다’, ‘고마웠다고’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귀공자’ 팀(Tim)이 캐스팅됐다.

항상 ‘루돌프’의 편에서 그를 지지하며 사랑과 신념을 지키기 위해 끝까지 함께하는 외유내강 캐릭터 ‘마리 베체라’ 역에는 국내외에서 그 기량을 검증 받은 실력파 배우 채연주, 뮤지컬 ‘위키드’에서 ‘글린다’ 역을 통해 사랑스러움을 맘껏 발휘하고 있는 김보경,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으로 관객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뮤지컬 배우 안시하가 맡았다.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지금껏 역사적 미스터리로 남아있는 ‘마이얼링 사건’을 모티브로 국내에는 뮤지컬 ‘엘리자벳’으로 유명한 오스트리아의 황후 엘리자벳의 아들 루돌프의 삶을 둘러싼 비극적인 역사와 운명적인 사랑을 다루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과 연출자 로버트 요한슨을 비롯해 유럽 뮤지컬을 국내에 선보이며 제작 노하우를 탄탄하게 다져온 EMK뮤지컬컴퍼니가 의기투합해 한국의 정서에 맞게 작품에 과감한 변화를 시도.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정통 멜로의 진수를 보여주며 또 한 번 관객들을 사랑의 감정에 빠지게 만들 예정이다.

세계를 뒤흔든 운명 같은 사랑,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오는 10월 11일부터 2015년 1월 4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