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이경은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기호에 맞는 추석 선물 세트를 구성할 수 있도록 신제품 오텀 레이저 머그와 함께 원두, 비아, 티, 텀블러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이는 8월 25일부터 9월 8일까지 판매된다.

25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 따르면 새로 출시되는 오텀 레이저 머그를 15종의 원두(250g), 4종의 비아(12개입), 2종의 비아 라떼(4개입) 등과 함께 구매하면 ‘오텀 레이저 머그 세트’를 위한 선물 세트용 고급 포장 박스(소)와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오텀 레이저 머그는 단풍, 낙엽 등의 가을 이미지를 담았으며 스타벅스 로고인 사이렌을 표면에 음각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구매 시 나무로 제작한 컵 받침도 함께 제공한다. 단, 오텀 레이저 머그는 행사 기간 중 별도 판매는 하지 않는다.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한 ‘스타벅스 마이 기프트 세트’도 출시한다. 원두(250g) 및 비아 전 품목을 비롯해 텀블러, 머그, 티 등 다양한 품목으로 4만원 이상 구매하면 고급 포장 박스(대)와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아울러 스타벅스 코리아 홈페이지와 스타벅스 카드 어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한 ‘스타벅스 카드 e-기프트’를 이메일 또는 MMS로 편리하게 선물 할 수 있다. 원하는 일시를 지정해 특정한 날에 전송하는 예약 발송도 가능하며 축하, 응원, 사랑, 감사 등 다양한 테마의 배경 이미지에 제목과 메시지를 작성해 전송 할 수 있다.

스타벅스 카테고리팀 박현숙 팀장은 ‘올해에는 다양한 원두와 커피 상품으로 구성한 스타벅스 추석 선물 세트와 함께 가족, 친지, 이웃과 함께 커피를 즐기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