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웰메이드이엔티>

【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배우 이종석이 SBS 새 수목드라마 ‘피노키오(가제)’(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에 출연한다. 

앞서 드라마 ‘닥터이방인’으로 안방극장 흥행불패 신화를 입증하며 주연배우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진 이종석은 오는 11월 방송되는 ‘피노키오’의 최달포 역으로 돌아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배우 이종석과 제작진의 만남으로 2014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이종석은 남자주인공이자 사회부 기자 ‘최달포’ 역으로 분한다.

SBS 관계자는 “달포 역으로 오랫동안 염두해 두었던 배우 이종석의 캐스팅이 결정됐다”며 “하반기 기대작인 ‘피노키오’에 이종석의 성장된 연기가 어우러져 또 한 번 좋은 작품이 탄생 되리라 고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종석 소속사 관계자는 “전 작품을 찍고 있을 당시부터 달포 역에 이종석을 두고 작품을 기획하고 계셨던 감독님과 작가님의 러브콜을 꾸준히 받아왔었다”며 “다시 좋은 스탭들을 만나게 돼 영광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드라마 ‘피노키오’는 지난해 온 국민에게 큰 사랑을 받은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박혜련 작가와 조수원 감독이 의기투합하는 작품으로 진실을 쫒는 방송사 사회부 기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이종석은 오는 14일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에서 국내 팬들과의 서울 팬미팅 <2014 Lee Jong Suk FANMEETING in Seoul>에 이어 북경, 태국, 대만 등 해외 도시 5개 등 총 6개 도시에서 아시아 투어의 일정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