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LG생활건강
【투데이신문 김두희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VDL 컬러 데이(Color Days)’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부터 5일간 진행되는 ‘VDL 컬러 데이’를 통해 매달마다 지정된 컬러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VDL 컬러 데이’는 겨울철 따뜻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강조해 주는 ‘누드 데이’로 진행된다. 이날부터 28일까지 5일 동안 VDL 전국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누드 컬러 제품을 구매하는 전 회원고객에게 VIP고객과 동일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받을 수 있는 누드 컬러 제품은 약 100개 품목으로, 24시간 첫광피부를 지속해 주는 베스트셀러 ‘VDL 뷰티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VDL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과 겨울 시즌의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과 잘 어울리는 누드 컬러 ‘VDL 러브마크 립스틱’ 등이 할인된다.
 
또 행사 기간 중 4만 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및 ‘새틴 베일 프라이머’,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 ‘리얼 스킨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된 미니어처 4종 키트를 증정한다.
 
한편 LG생활건강은 2012년 10월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웬디로웨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VDL을 론칭, 현재 전국에 약 40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및 베트남, 필리핀, 홍콩 등 해외매장도 확보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