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이경은 기자】대상 청정원이 연말을 맞아 2014개의 ‘사랑의 선물세트’를 만들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대상 청정원은 신설동에 위치한 대상 사옥에서 ‘나눌수록 맛있는 2014개의 행복’ 행사를 진행했다. 매서운 겨울 날씨에도 불구하고 명형섭 대표이사를 비롯한 대상 140여명의 임직원과 청정원 주부봉사단이 모여 나눔을 실천하는 자리를 가졌다.

올해로 8년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대상에서 지난 2007년부터 전사 직원이 참여해 온 사회공헌 활동으로 대상 청정원은 매 년 연말을 마무리 하면서 그 해 연도의 개수만큼 선물세트를 직접 만들어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펼쳐왔다. 올해는 정성이 담긴 2014개의 선물세트가 굿네이버스를 통해 빈곤가정과 학대피해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선물세트는 대상의 장류와 조미료를 비롯해 카레, 캔햄, 홍초 등 총 28개 품목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대상 청정원의 정영섭 사회공헌팀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올해도 손수 제작한 선물세트를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명형섭 대표이사를 비롯한 대상 임직원 외에 청정원 주부봉사단과 굿네이버스 대학생 봉사자, 대상웰라이프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김성경씨도 함께 참여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