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이경은 기자】LG전자가 무선청소기 ‘LG코드제로’ 풀라인업 완성을 기념해 무선 진공청소기 ‘무선싸이킹’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LG전자 네이버 카페 ‘Life’s Good’을 통해 총 2단계에 걸쳐 서바이벌 형태로 운영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5일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LG전자 무선청소기 통합 브랜드의 이름을 묻는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LG전자는 정답자 중 100명을 추첨해 던킨도너츠 기프티콘과 함께 제품 체험단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중 최우수 참가자 3명을 체험단으로 선정해 LG무선싸이킹(VC7401LHAQ)을 증정하고 나머지 참가자 20명에겐 도미노 피자세트를, 77명에겐 스타벅스 캬라멜 마끼아또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최종 당첨자는 오는 3월 12일 발표된다.

한편,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무선 진공청소기 ‘무선싸이킹’은 LG전자가 독자 개발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했다. 일반 모터 대비 31% 적은 전기를 사용하면서도 18% 더 많은 힘을 발휘한다. 모터 수명 역시 일반 모터보다 650시간 정도 더 길며 수명이 긴 만큼 10년간 무상으로 보증해준다. 이 제품은 무선청소기 중 최고 수준인 200W의 흡입력을 자랑하며 4시간 충전으로 최대 40분간(강 모드 17분, 약 모드 40분)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