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여행을 떠나는 즐거움을 일깨워줄 리즈 쇼퍼(Liz Shopper)를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리즈 쇼퍼 백은 양면 사용이 가능한 리버시블(Reversible) 디자인으로, 취향과 기호에 맞춰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클래식한 디자인의 편안함을 유지하면서도 아티스틱한 그래피티 MCM 로고 프린팅으로 기존 쇼퍼 백들과는 다른 신선한 느낌을 준다.  

소재는 가벼우면서도 고급스러운 MCM 코티드 캔버스(MCM Coated Canvas) 소재를 활용해 여행을 떠나는 가족, 센스 있는 프레피룩을 선보이고 싶은 학생 등 다양한 TPO를 충족시킨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MCM은 이번 리즈 쇼퍼 백 출시에 맞춰 MCM의 고유한 아이덴티티인 ‘여행’을 주제로 ‘Super Shopper’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티스트, 셀러브리티 패밀리, 포토그래퍼등 패션 업계의 트렌드 세터들과의 디자인 협업을 통해 색다른 감성의 리즈 쇼퍼 콜라보레이션 제작과 국내 유명 패션 블로거들과 MCM만의 세련된 여행 감성을 선사할 온라인 컨텐츠들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캠페인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