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카페베네
【투데이신문 김두희 기자】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7주년 스페셜 신메뉴 ‘눈꽃빙수’ 8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카페베네가 7주년 기념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눈꽃빙수는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는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코니/샐리/문을 모티브로 개발해 더욱 기대를 받고 있다.
 
카페베네에 따르면, 눈꽃빙수 8종은 부드러운 우유 얼음을 바탕으로 메뉴별 특성에 맞는 다채로운 토핑을 올려 각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눈꽃빙수 위에는 브라운, 코니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초코판을 올려,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했다. 이번 눈꽃빙수 8종 출시(샐리 인절미눈꽃빙수/브라운 밀크눈꽃빙수/코니 소다눈꽃빙수/샐리 딸기눈꽃빙수/문 초코눈꽃빙수/브라운 치즈눈꽃빙수/문 티라미스눈꽃빙수/코니 망고눈꽃빙수)와 함께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던 기존 여름 베스트 빙수 메뉴 8종을 더해 카페베네는 업계에서 가장 다양하게 구성된 총 16종의 스페셜 빙수 라인업을 완성했다.
 
카페베네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라인프렌즈와 협업을 통한 친근한 이미지 어필로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나선다. 출시 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을 알리는 티저 사진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카페베네는 앞으로 라인프렌즈와 함께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SK플래닛과의 제휴로 카페베네의 음료 및 빙수 등의 메뉴를 시럽 오더로 편리한 주문이 가능해졌다. 이를 기념해 눈꽃빙수 8종 메뉴를 시럽 오더로 주문 시 최저 1000원에 구매 가능한  ‘시럽오더와 함께하는 눈꽃빙수 할인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실시한다(일부 매장 제외). 시럽 오더로 8900원에서 1만1800원 상당의 눈꽃 빙수(8종)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20일 하루 동안 1000원(일부 메뉴)에 구입 가능하며, 21일부터는 3000원이나 5000원(한정수량)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눈꽃빙수 8종을 포함해 총 16가지로 선보이는 다채로운 빙수 메뉴 구성과 라인프렌즈, 시럽과 함께하는 특별 프로모션까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카페베네 스페셜 메뉴로 올 여름 시원하고 재미있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