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오는 28일 신곡 ‘궁금해’로 컴백하는 5인조 걸그룹 씨엘씨(CLC)의 2차 재킷 이미지를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씨엘씨는 지난 23일 오전 온라인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음반 ‘퀘스천(Question)’의 두 번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씨엘씨는 ‘여름소녀’들의 청량함을 어필한 1차 티저 이미지와는 또 다른 순수한 매력을 전면에 내세우며 극강 비주얼을 드러냈다.

씨엘씨 멤버들은 상상 속의 ‘첫사랑’ 이미지를 그대로 옮긴 듯 한 ‘순백의 요정’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청순함의 대명사인 긴 생머리와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러블리함을 한껏 발산했다.

   
 

또한 함께 공개된 개인 컷에서는 멤버 각각의 매력을 담았다. 평균 연령 18세 소녀다운 풋풋함과 함께 오묘하면서도 매혹적인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달 28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될 씨엘씨 미니2집 타이틀곡 ‘궁금해’는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손영진이 공동 작사 작곡한 곡으로 짝사랑하는 남자의 모든 것을 알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을 풋풋한 가사로 옮긴 댄스곡이다.

한편, 지난 3월 데뷔 곡 ‘페페(PEPE)’로 화려하게 데뷔한 큐브 엔터테인먼트 5인조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는 수많은 신인 걸그룹 가운데서도 호평 받으며 국내외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