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이경은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베비언스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베비언스 모바일 앱’ 서비스를 오픈 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베비언스 모바일 앱’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1일부터 7월 5일까지 베비언스 모바일 앱을 다운받은 친구의 ID를 입력하면 하트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친구 ID 1개당 하트 아이템 1개를 지급한다. 친구 ID 3개만 모으면 베비언스 홈페이지 1만원 쿠폰 100% 지급 및 추첨을 통해 페라리 아기 전동차(10명), 베비언스 육아패키지(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0명)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LG생활건강은 하트 아이템을 가장 많이 모은 고객 1명에게 W호텔 1박 2일 숙박권을 증정하고 베비언스 모바일 앱을 다운받는 모든 고객에게는 적립금 3천원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임소영 베비언스 브랜드 담당자는 “직장과 육아로 바쁜 아기 엄마들이 언제 어디서나 베비언스 제품 및 육아 관련 정보를 편리하게 접하고 이벤트 참여 기회를 높여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베비언스 모바일 앱을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