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이경은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새로운 피지오 음료인 ‘믹스 베리 피지오’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신제품 ‘믹스 베리 피지오’는 청량감 넘치는 스파클링 음료로 블루베리와 라스베리, 블랙베리, 스트로베리 등 다양한 베리 과일이 들어있어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스타벅스는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믹스 베리 피지오’를 포함해 국산 무농약 유자와 레몬그라스 젠 티가 어우러진 ‘유자 아이스 쉐이큰 티 피지오’, 커피 생두 추출액과 과일 베이스에 건조된 라임 슬라이스를 첨가한 ‘쿨 라임 피지오’ 등 총 10종의 피지오 음료도 판매한다.

스타벅스 피지오는 주문과 동시에 바리스타가 스타벅스만의 독점 첨단 기술이 집약된 피지오 전용 기기로 한 잔씩 직접 제조해 제공하는 프리미엄 수제 스파클링 음료이다. 개인 취향에 따라 라이트, 미디엄, 엑스트라 3단계로 스파클링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지난 4월 21일 2015 여름 첫 시즌 프로모션을 개시, 6주 만에 스타벅스 피지오 10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스타벅스는 오는 22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과 골드 레벨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믹스 베리 피지오’, ‘유자 아이스 쉐이큰 티 피지오’, ‘쿨 라임 피지오’ 등 피지오 음료 구매 시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스타벅스 여름 프로모션 웹사이트에서 음료명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총 1,000명에게 무료 여름음료 e-쿠폰을 증정한다.

이 뿐만 아니라 오는 15일까지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피지오 음료 색과 잘 어울리는 ‘나만의 피지오 룩을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무료 여름음료 e-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스타벅스는 9일 파미에파크점에서 현장에 있는 고객들을 위해 ‘Surprise & Delight’를 주제로 전문 관악 밴드와 댄스팀이 스타벅스 바리스타와 함께 공연을 펼치는 피지오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치며 다양한 피지오 음료를 선보인다.

한편, 스타벅스는 여름 컨셉을 디자인한 24종의 텀블러와 머그 제품을 포함해 여름 음료에 어울리는 디저트도 함께 출시한다. 신제품인 ‘프레시 크림 블루베리 볼’은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콤한 블루베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떠먹는 스타일의 케익이며 ‘애플 시나몬 데니쉬 롤’은 달콤한 사과 및 건포도 토핑과 시나몬 크림이 어우러진 데니쉬 롤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