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지현 기자】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칸예 웨스트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이지부스트(YEEZY BOOST) 350’을 오는 27일 한국을 포함하여 전세계 동시 발매해 화제다.

앞서 지난 2월 아디다스와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이지부스트 750’는 발매 즉시 완판됐다. 당시 이 신발을 얻기 위해 세계 각국의 사람들은 발매 며칠 전부터 매장 앞에서 밤을 새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번 ‘이지부스트 350’은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여 진 니트 형식의 프라임니트 (Primeknit) 소재를 사용했으며 발을 완벽하게 감싸는 뛰어난 착화감이 특징이다.

미드솔 전체에 들어간 아디다스 부스트 테크놀로지는 걸을 때마다 뛰어난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으로 최상의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제공한다고 아디다스 측은 설명했다.

또한, 깨끗하고 현대적이면서도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칸예의 열정을 담아 아름다우면서도 심플한 소재에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심미적이고 미래지향적 스타일이다.

이번 ‘이지부스트 350’은 이달 27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명동,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홍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이태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광주 충장로점 그리고 선별된 멀티샵 카시나647 압구정, 비이커 청담/한남스토어, 10꼬르소 꼬모, 분더샵 청담, KOON 해운대점, 쿤 위드 어 뷰 신사점, 갤러리아 웨스트에서 한정 판매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