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SBS 주말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의 깨알 노래방 패러디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걸그룹 AOA의 신곡 ‘심쿵해’의 가사와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는 무한 매력을 발산해 안방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최근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너사시 최원, 이 남자 진짜 심쿵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이진욱의 사진이 게시됐다.

해당 사진은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속의 이진욱 모습을 캡처한 것으로 각각의 컷들이 AOA의 ‘심쿵해’ 가사와 완벽 조화를 이루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넓은 어깨 날렵한 눈매에’라는 가사에는 승무원 제복차림의 최원, ‘너의 얇고 긴 손가락만 봐도 난 떨려’라는 가사에는 매끄러운 손가락을 펴고 있는 최원의 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과 함께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8장의 사진 속에는 성숙한 남성미부터 애교가 넘쳐흐르는 귀여운 모습까지 ‘8컷 8색’ 여심을 저격하는 최원표 ‘꿀매력’이 매력이 담겨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정한 ‘심쿵 유발자’다”, “사진이 정말 다 깨알같다”, “모니터에서 꿀 떨어진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진욱이 출연중인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로맨틴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주말 저녁 9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