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키친패키지 출시기념 사연공모 이벤트를 11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제공 LG전자

【투데이신문 이경은 기자】 LG전자가 키친패키지 출시기념 사연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총 3차에 걸쳐 오는 11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기레인지 선물 사연응모 및 광고영상 공유 이벤트로 LG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방문 후 전기레인지 선물 이유가 담긴 사연 작성 후 본인 SNS에 키친패키지 광고영상과 함께 공유하면 응모완료 된다. 1차 모집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LG전자는 응모자 중 매달 추첨을 통해 우수상 1명에게는 LG DIOS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BEH3G)를, 참가상 7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매달 10일 발표한다.

LG전자는 최근 불꽃 없이 조리할 수 있는 주방가전 3종(▲광파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광파오븐) ‘LG DIOS 키친패키지’를 론칭했다.

LG DIOS 광파 가스레인지는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 장점을 모은 제품으로 불꽃을 상판 아래에 배치, 불꽃이 직접 노출되지 않으며 빛으로 조리해 유해가스 발생량을 96% 줄인 제품이다.

LG DIOS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인덕션 버너 화구 1개와 전기 버너 화구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인덕션 버너는 자기장을 만들어 상판이 아닌 전용 용기를 직접 가열하여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전기 버너는 열로 상판을 데우는 방식으로 어느 용기나 사용할 수 있고, 직화구이 요리도 가능하다. LG DIOS 광파오븐(ML32PW)은 원조 광파오븐에 New 스마트 인버터 기술을 적용, 불꽃 없이 ‘오븐’기능을 활용한 베이킹, ▲전기그릴 ▲전자레인지 ▲식품건조 ▲발효 ▲스팀 ▲슬로우쿡 ▲토스트 ▲건강튀김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신제품은 9월 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