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지수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My Starbucks Rewards)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스타벅스 카드와 케익을 출시하는 등 다음달 25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는 선불식 충전 카드인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 후 이용 시 별 적립을 통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이다.

우선 10월 4일까지 ‘그린’ 및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티바나 풀 리프 티 음료 주문시 동일 음료 한잔을 더 증정하는 BOGO e-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골드 회원의 경우에는 샷 그린티 라떼 구매 시에도 같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7일에는 금빛의 별 모양으로 디자인된 5주년 카드도 새롭게 선보이는데 10월 10일까지 5주년 카드를 등록하고 1회 이상 결제하는 신규 및 기존 웰컴 회원들의 경우, 10월 3일 이후 바로 그린레벨로 승급이 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어 10월 5일에는 마이스타벅스 리워드 5주년 기념 음료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는 향긋한 시나몬과 부드럽고 진한 연유 휘핑크림이 에스프레소 샷과 조화를 이룬 ‘시나몬 돌체 라떼’와 라임의 새콤달콤한 풍미에 꽃향기가 어울어진 패션티인 새로운 티바나 음료 ‘라임 패션티’ 등 2종이다.

이 중 시나몬 돌체 라떼를 구매하는 그린과 골드 회원에게는 별 3개가 증정되고, 이 음료를 5잔 이상 구매하면 별 5개를 추가로 제공되는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10월 19일에는 5주년 기념 케익도 출시되는데, 이 케익을 구매하는 전 레벨회원은 5주년 기념 초와 함께 별 3개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은 만 14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나 국내 거주 외국인이라면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