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 배우 이민호가 ‘조지아 고티카’ TV 광고 촬영 현장에서 베일 듯한 콧날과 명품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이민호는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캔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풍성하고 깊은 커피 향을 구현한 프리미엄 캔 커피 제품 ‘조지아 고티카’의 TV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에 공개된 현장 사진 속에서 이민호는 가을 향기가 느껴지는 분위기 있는 표정으로 ‘조지아 고티카’의 향과 맛을 음미하고 있다.

사진 속 이민호는 야외 촬영 중 ‘조지아 고티카’를 음미하며, 깊이 있는 표정을 연출해 파란 하늘과 함께 한 폭의 그림과도 같은 모습을 만들었다. 특히, 이민호는 촬영 내내 베일 듯한 콧날을 뽐내며 명품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윽한 눈빛과 서있기만 해도 화보 같은 모습은 여심을 녹이기에 충분했다고.

비주얼과 연기력, 인기 삼박자를 다 갖춘 이민호는 ‘조지아 고티카’ 제품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깊은 매력을 선보여 현장에서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광고에서 이민호는 ‘조지아 고티카’의 깊고 진한 아로마로 더욱 깊어진 휴식을 취한다는 ‘고티카 아로마 타임’ 콘셉트로 분위기 있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 전부터 이민호의 넘사벽 비주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조지아 고티카’의 새로운 TV 광고는 오는 10월 공개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민호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국내외에서 인정받아 온 만큼 깊고 진한 ‘조지아 고티카’의 향과 맛이 그대로 담겨 있는 멋진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며 “이민호가 갖춘 깊이 있는 매력이 향이 좋은 ‘조지아 고티카’의 이미지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