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 신인배우 채서진이 범접불가한 여배우 포스를 뽐냈다. 삼성의 새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 포스터 비하인드를 통해 우아하면서도 품격 있는 자태를 과시한 것이다.

지난 28일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포스트에는 ‘긍정이 체질’ 포스터 촬영에 한창인 채서진의 사진이 공개됐다.

극 중 톱스타 혜정 역을 맡은 채서진은 여배우를 상징하는 대본, 향수, 립스틱, 선글라스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모습을 뽐냈다. 핑크 컬러의 오프숄더 니트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어깨의 라이더 재킷을 걸친 채 대본을 응시하는 모습에서는 배우의 아우라가 느껴진다.

이렇듯 물오른 미모로 여배우 포스를 제대로 과시한 채서진은 현장에서 갑작스레 주어진 다양한 주문에도 당황하는 기색 없이 완성도 높은 포스터를 만들어 내 스탭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충무로의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채서진은 영화 ‘커튼콜’과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개봉을 차례로 앞두고 있다.

삼성의 새 웹드라마이자 이병헌 감독의 연출과 채서진, ‘엑소’의 멤버 도경수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은 31일 오후 5시에 첫 방송 된다. 앞으로 11월 4일까지 총 6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