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지현 기자】  무더운 날씨에 다량의 피지분비로 인해 심각해지는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환자가 늘고 있다. 여드름은 호르몬 분비가 왕성한 청소년들에게 주로 나타난다고 하지만 최근에는 잦은 음주, 불규칙한 생활습관, 스트레스로 인해 성인에게도 많이 나타난다. 
 
한번 생긴 여드름은 쉽게 없어지지 않고 다른 부위로 번지거나 잘못된 관리로 여드름 흉터가 생기기 쉬워 피부관리가 굉장히 까다롭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여드름 치료를 위해 피부과를 방문하는데, 요즘 피부과에서는 플라즈마를 이용한 여드름 피부관리가 떠오르는 추세이다. 
 
각종 방송프로그램에서도 이슈가 되고 있는 플라즈마 피부관리는 황색포도상구균이나 아크네(여드름균) 등의 피부 유해 균을 살균해주어 성인 여드름이나 화농성, 좁쌀 여드름 등을 억제시키고, 콜라겐 형성을 촉진으로 인한 피부재생 효과도 있어 여드름 흉터 없애는 법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다른 레이저 시술들과 달리 치료시간이 짧으며, 조직손상을 최소화시켜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이나 민감한 피부타입에도 안성맞춤이라고. 
 
이런 플라즈마 피부관리를 가정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어 방송 및 언론에 소개되며 이슈가 된 바 있는데, 소비자들의 신뢰를 탄탄히 쌓으며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플라즈마 플라베네’가 바로 그것이다. 
 
‘플라즈마 플라베네’는 가정용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로 아토피안심마크 획득, 피부타입에 따라 1,2단계로 나눠서 사용이 가능해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하루에 5~10분 간편한 사용방법으로 전신 피부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2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 해주는 ‘2주 책임환불제’를 실행하고 있는 해당 제품은 간편한 피부관리로 건조, 각질, 피지에 의한 트러블 관리 완화에 도움을 줄뿐 아니라 안티에이징, 피부보습 개선 등에도 도움을 주어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끊임없이 이어지는 실사용자들의 리얼 후기로 제품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