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JTBC 특집 다큐 '인류 미래의 빛, 플라스마’ 방송캡처>

【투데이신문 김지현 기자】 JTBC 특집 다큐 '인류 미래의 빛, 플라스마’에서 실제 사례를 통해 아토피 피부염과 성인 좁쌀, 화농성 여드름 등 각 종 여드름 원인 치료에 플라스마(플라즈마)가 효과적임에 대한 내용을 다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평소 아토피로 심각한 고통을 호소하는 세 아이가 출연하여 피부과에서 아토피 중증도 검사인 스코라드 점수를 통해 중증도를 체크를 했는데, 60점 이상의 중증도에 해당하는 높은 점수가 나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그러나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플라스마 피부관리기로 관리하자 진물은 물론 가려움증이 잡혀 아토피가 점차 완화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3명의 아토피 사례자에 이어 등장한 또 다른 사례자는 이미 플라스마 홈케어를 통해 아토피 개선을 경험한 사례자로 “플라스마 피부관리를 하며 3주차부터는 새살이 나는 것까지 눈에 확 띌 정도로 좋아졌어요”라며 전에 비해 눈에 띄게 좋아진 모습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아토피 사례자에 이어 등장한 여드름 사례자 또한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로 관리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피부 진단을 통해 전과 다르게 훨씬 좋아진 모습을 보여 아토피와 여드름으로 고통 받고 있는 환자들에게 단비와 같은 정보를 선사했다. 

국내 사례에 이어 소개된 해외 사례에서도 독일 ‘괴팅엔대학병원’에서 심각한 피부질환을 플라스마로 치료한 사례와 일본 피부과에서 여드름 피부를 치료한 사례 등 해외에서 각광받고 있는 플라스마 사례들이 소개되며, 플라스마에 대한 효과를 입증했다. 

특히, 피부질환뿐 아니라 플라스마 기기를 통한 피부 시술 후 피부가 당겨지며 매끄러워지는 모습과 함께 피부미용에도 활용되는 모습이 소개됐다. 

해당 전문의는 “플라즈마가 섬유아세포의 활동을 자극해 새로운 콜라겐섬유가 생성된다”며 플라스마에 대한 효과를 설명했다. 

한편, 방송에 소개된 플라즈마 플라베네(PLABENE) 피부관리기는 각종 방송과 언론에 소개되며 화제가 된 바 있는데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 한국피부임상과학시험 진행을 완료한 제품으로 2주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해주는 ‘2주 책임환불제’를 도입해 신뢰성 있는 고객서비스를 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