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한샘인테리어 강북구청점이 오는 19일부터 9월 3일까지 매장 단독 이벤트로 한샘 강북구청점 개점 1주년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오픈한 강북 최대 규모의 입주 가구, 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한샘인테리어 강북구청점은 개점 1주년을 맞아 방문 고객에게 방문, 상담 시 무료 실측 서비스 와 3D 공간 설계 상담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방문 고객 중 견적 상담 시에 욕실화(6500원 상당)를 증정하고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패브릭 수납 박스 4개(개당 1만5900원 상당)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평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1m20cm길이의 기본 책상(15만9000원상당)을 9만9000원(일 3개 한정)에 판매한다. 이태리 천연 가죽 소파인 한샘 베스트 셀러 콘소파 프라비아 소파 구매 시 최대 100만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한샘이 권유하는 침대 7종과 Q/K 매트리스과 붙박이장, 옷장 함께 구매할 시에 소가구 4종 중 1종 또는 아임 서랍장 2종(멀티형, 3단) 중 택 1 증정하는 등 다양한 증정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한샘 본사가 진행하는 이벤트 이외에도 의정부 민락 호반 1~3차, 왕십리 자이 입주 고객을 위해 한샘 강북구청만의 단독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샘 베스트 붙박이장인 헤링본 아이보리, 브라운을 최대 30% 할인, 한샘 베스트 매트리스 컴포트 아이 3000 노블 Q 매트리스를 40% 할인 등 입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한샘 강북구청점은 입주 가구 외에도 생활 용품, 커튼, 부엌/욕실관 등이 함께 전시돼 있어 한번에 인테리어 전반을 상담 받을 수 있다. 한샘 강북구청점 관계자는 “입주 고객님들이 입주 가구 외에 커튼, 생활 용품, 부엌/욕실까지 한번에 상담을 받고 한번에 계약을 진행해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추가 이벤트와 상담, 견적 문의는 한샘인테리어 강북구청점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