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하이리무진·아웃도어 정비 가능한 전용 고객지원센터 개설

 

【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케이씨모터스(KC모터스)는 하이 리무진 전용 고객지원센터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25일 개설된 경기도 광주시 소재의 고객지원센터는 연면적 592.04㎡, 지상 2층 규모의 자동차 워크샵으로 6개의 리프트와 카니발 하이리무진 정비를 위한 다양한 설비를 갖추고 있다. 
 
국내 최초로 개설된 카니발 하이리무진과 카니발 아웃도어 전용 고객지원센터로 고난도 숙련이 필요한 파손 하이루프 교체작업 및 하이리무진 실내 트림 교환 작업 등이 가능하다. 해당 차량 보유 고객에 대해서는 신속하고 편리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센터는 주 5일제로 운영된다. 
 
케이씨모터스 관계자는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누적 판매대수가 2만대를 넘어서고, 높아진 고객 요구 수준에 부응하기 위해서 본 고객지원센터를 개설했다”며 “방문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정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만큼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자동차 카니발 하이리무진과 카니발 아웃도어를 생산하고 있는 ‘케이씨모터스’는 현재 전국 기아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 19개소와 기아자동차 주요 서비스 협력사(오토큐) 62개소에서 카니발 하이리무진과 아웃도어 차량에 대한 고객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전용 콜센터를 운영, 해당 차량 보유고객의 빠르고 편리한 정비 상담 및 예약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