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단백질헬스 보충제 전문 업체 ㈜프로게이너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악마게이너라고 불리는 ‘프로게이너 마이칼로리업1207’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할로윈데이 당일인 이달 31일까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판매중인 ‘마이칼로리업1207’을 구매하면 특별 할인가 4만9800원에 배송비 없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네이버 스토어 팜 이벤트를 공유하는 고객들 중 15분을 추첨해 ㈜프로게이너의 헬스 단백질 보충제인 닭가슴살 프로틴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게이너의 관계자는 “마이칼로리업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검색창에서 ‘마이칼로리업’이라고 검색하시면 찾을 수 있다. 이번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고객님들이 보다 부담 없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게이너 마이칼로리업 1207 제품은 1회 섭취당 1207 칼로리라는 고칼로리를 제공한다. 곡물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과 같은 필수 영양소와 함께 다양한 부원료(비타민, 미네랄, 필수/ 비 필수 아미노산 등)을 공급해 체중증가에 도움을 준다.

프로게이너 마이칼로리업1207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게이너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