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국내 최초의 VAN(결제대행업체)사 한국정보통신㈜(대표 권순배)에서 개발한 빅데이터 기반 지역 정보 어플리케이션인 ‘핫플레이스’가 앱 리뉴얼, 앱 출석체크 기능이 업데이트 된 기념으로 출석체크 이벤트를 11월 한 달 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출석 체크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버젼의 핫플레이스 앱에서만 참여가능하다. iOS버젼도 빠른 시일 내에 출석체크 기능이 추가된다. 기존 안드로이드 버젼의 핫플레이스 앱을 다운 받았던 유저들은 반드시 앱을 최신 버젼으로 업그레이드 해야만 출석 체크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핫플레이스 앱 안드로이드 버젼을 다운로드 받은 후 회원 가입을 해야 한다. 그러고나서 앱 메인화면 ‘이벤트’ 영역에 있는 ‘출석하기’ 배너를 클릭하고 하루에 한 번씩 출석체크를 하면 된다. 리뷰는 직접 다녀온 매장 상세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11월 한 달 중 10회 이상 출석체크를 하면 비타 500 한 병을, 20회 이상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28회 이상 시 신세계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1일 핫플레이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12월 4일에 회원가입한 휴대폰번호로 당첨된 경품의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신규 회원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동일한 핸드폰번호로는 중복 응모를 할 수 없다.

이벤트에 관련 자세한 정보는 핫플레이스 공식 포스트나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핫플레이스는 방문횟수를 기반으로 전국 곳곳의 인기 가게를 스마트하고 정확하게 알려주는 어플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