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오는 31일까지 SK텔레콤 ‘T포켓스터디’에서 ‘9급 공무원 마스터 패키지’를 신청하는 수강생 전원에게 학습 플래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T포켓스터디’는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교육서비스다. 에듀윌은 지난해 12월부터 ‘T포켓스터디’를 통해 <9급공무원 마스터패키지> 모바일 강의를 제공중에 있다.

<9급공무원 마스터패키지>는 매월 2만원대 가격에 행정직, 기술직 전강좌 수강이 가능하다. 면접 강좌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공무원 초시생을 위한 국어, 영어, 한국사 프리스쿨도 함께 제공되고 있다.

특히 ‘T포켓스터디’를 통해 학습하면 매일 학습데이터 1GB가 제공되기 때문에 데이터 걱정없이 이용 가능하다.

2018년 공무원 대거 채용이 이뤄지는 만큼 공무원시험이 연일 뜨거운 이슈다. 올해 공무원 채용 인원은 최근 10년 평균 증원 규모보다 약 3.4배 늘어난 수준으로 2006년 이후 최대 규모다.

에듀윌 관계자는 “T포켓스터디를 통해 많은 공무원 수험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수강할 수 있게 됐다”며 “매일 학습데이터 1GB 제공 및 월정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학습할 수 있는만큼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