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지난 24일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에듀윌은 지난해와 2016년 시험에서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 우수 기록을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하고 미국과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에듀윌에 따르면 이번 ‘최고기록’ 인증은 온라인, 학원 교육 서비스를 통해 공부한 공인중개사 수험생 가운데 2017년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수를 기준으로 검토가 이뤄졌다.

KRI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에듀윌이 제출한 자사 수험생의 수험 번호가 기재된 수험표와 큐넷의 합격자 수험번호를 대조해 합격자 3252명의 DB, 변호사 등 신뢰할만한 제 3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 수험생이 에듀윌에서 공부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문서 등을 종합 확인해 ‘단일 교육기관이 배출한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분야의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기록 인증을 확정했다.

에듀윌 정학동 대표 이사는 “2년 연속으로 KRI 한국기록원에서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공식 인증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는 수험생들의 피나는 노력과 에듀윌의 축적된 노하우 등을 통해 얻어진 결과다.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공인중개사 합격의 영광을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