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추석을 맞아 ‘잇츠온’ 한정판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는 ‘아까우시 와규 선물세트’와 ‘프라임 스테이크 선물세트’ 등 총 4종이다.

‘아까우시 와규 선물세트’는 4대 명품 와규라 불리는 ‘아까우시 와규’를 선물세트로 구성한 제품으로 부채살(800g)과 척큐브롤(400g)로 구성, 1000세트만 한정 판매한다.

스테이크만 따로 포장한 ‘프라임 스테이크 선물세트’는 최상급으로 분류하는 프라임 등급 소고기의 척아이롤 부위를 사용해 부드러운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세트 구성은 스테이크 3개를 380g씩 나눠 담았다.

사조식품과 함께 만든 ‘꽃돌김’도 선보인다. 바삭한 식감을 유지하는 캔포장 제품 6개로 구성했다. 캔 1개당 소포장 김 16개 분량이다.

글로벌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 오트밀’ 제품도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귀리를 포함한 다섯 가지 곡물로 맛을 낸 ‘멀티그레인’과 양송이 스프 맛의 ‘머쉬룸크림’ 2종이 각각 10개씩 들었다. 전자레인지에서 사용가능한 퀘이커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선물세트 제품을 기획했다”며 “한국야쿠르트는 최고의 품질을 가진 신선한 제품만을 엄선하여 고객의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선물세트 4종 모두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와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정기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기간에 따라 최대 15%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