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어드벤처 RPG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국내 출시…한국어 완벽 지원
넷마블, 모바일 어드벤처 RPG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국내 출시…한국어 완벽 지원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8.09.2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의 자회사이자 글로벌 모바일 게임 개발사인 잼시티(Jam City)는 지난 26일 모바일 어드벤처 RPG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Harry Potter)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iOS 및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모두 지원한다. 또한 국내 이용자가 게임의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만끽할 수 있도록 모든 콘텐츠를 한국어로 제공한다.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Harry Porter: Hogwarts Mystery)’는 해리포터의 IP를 활용한 세계 최초의 모바일 게임으로 스토리 전개에 초점을 맞춘 어드벤처 RPG 게임이다. 이용자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생성해 원작에 등장하는 호그와트 마법 학교의 학생으로 입학하고, 마법을 배우는 등 다양한 퀘스트를 해결해 나갈 수 있다.

이용자가 취하는 행동이나 의사결정이 다음 퀘스트 진행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로 작용하는 만큼 더욱 다양한 스토리 전개가 가능한 것이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다.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는 지난 4월 25일 글로벌 출시돼 출시 하루만에 북미와 유럽 주요시장에서 매출 순위 Top 5에 진입하는 등 돌풍을 일으켰다.

소설 해리포터의 원작자인 조앤 롤링(Joan Rowling), 영화 해리포터의 배급사인 워너브라더스(Warner Bros.)와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낸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잼시티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크리스 디울프(Chris DeWolfe)는 “해리포터는 스토리와 캐릭터 등 다양한 부분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세계적인 프랜차이즈“라며 “한국의 이용자들에게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만의 마법 같은 모험과 이야기, 게임 경험를 선사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고 전했다.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