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차재용 기자】 습도가 낮고 일교차가 심한 가을은 피부 수분 함량이 떨어져 피부가 매우 예민해지고 거칠어지기 쉬운 시기로, 피부 유형에 상관없이 이 시기에 건조함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진다.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끼면 스킨케어의 단계를 더해 고보습 제품을 여러 번 덧바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오히려 피부에 부담을 줄 가능성이 있다.

피부 외부에 수분 방어막을 형성하는 것보다는 오히려 흡수력이 높은 스킨 단계에서부터 피부 깊숙이 보습을 채워주어 피부 자체의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시키는 것이 더욱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또한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보습을 충분히 채워주면 다음 단계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력과 지속력 또한 오히려 높아지므로, 첫 단계 보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라네즈에서 최근 선보인 ‘크림 스킨’은 일교차가 급격하게 심해지고 기온이 떨어지면서 피부 건조를 호소하는 이들 사이에서 세안 후 첫 단계부터 보습을 전해주는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환절기 스킨 추천 제품으로 알려지며 출시 3주 만에 10만 개를 판매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크림 스킨은 높은 보습력을 지닌 크림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 스킨 하나만으로도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고보습 스킨으로 풍부한 아미노산이 장점인 화이트 리프 티 워터를 함유,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건강한 윤기를 형성한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서 19년간 연구한 결과인 크림 블렌딩 기술(Cream Blending Technology™)을 적용해 크림의 높은 보습력을 스킨에 담아 산뜻하고 흡수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보습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마일드한 처방으로 건조로 인한 민감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주며, 한 번의 사용으로도 충분한 보습감을 전해 주어 가을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에도 가장 간단하지만 확실하게 보습 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키워드

#라네즈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