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bhc

【투데이신문 이하늘 인턴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자체 사회공헌활동 ‘BSR(CSR+bhc)’ 프로그램 중 하나인 ‘해바라기 봉사단’ 모집에 나선다.

bhc는 오는 16일까지 해바라기 봉사단 3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대학생 청년 봉사단으로 지난 2017년 1기를 시작으로 지난해 12월 2기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들은 아동 및 장애우 복지시설, 노인복지관, 유기동물 보호시설 등 지역사회 곳곳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bhc는 단체 활동, 팀별 활동 등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서울 및 수도권 대학생(휴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총 5명씩 두 개의 팀으로 구성되는 10명의 봉사자를 모집한다. 해바라기 봉사단 3기는 다음달부터 올해 12월까지 총 11개월동안 활동하게 된다.

봉사단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최종 선발자 등의 정보는 bhc BCR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bhc는 오는 21일 최종 선발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bhc는 봉사단 활동비 전액을 부담하고, 활동별 우수자를 선정해 소정의 장학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봉사단 활동 수료자 전원에게는 bhc 입사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bhc 김동한 홍보팀 팀장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새해에도 BSR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며 “이번 봉사단 모집에 도전정신과 리더십이 뛰어난 청년들이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