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의 극과 극 온도차 재회가 포착됐다.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극본 이명숙, 최보림/ 연출 박준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이별을 맞은 권정록(이동욱 분)과 오진심(예명 오윤서, 유인나 분)이 권정록의 집 앞에서 마주친 모습이 포착된 것.

스틸 속에는 출근 중인 권정록 앞에 등장한 오진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오진심은 따스한 미소를 지으며 도시락을 전해주고 있다. 반면 권정록은 애써 차가운 표정을 지으며 오진심을 밀어내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는 오진심이 권정록에게 다시 한번 직진하는 모습으로 권정록의 마음을 뒤흔들 것을 예고한다. 특히 지난 13화 엔딩에서 권정록은 오진심을 향한 그리움을 누르고 누르다 결국 눈물을 쏟아내며 감정을 폭발시킨 바 있다. 이에 권정록과 오진심이 서로를 여전히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재결합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진심이 닿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이별한 이동욱과 유인나가 여전히 서로를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모습이 담긴다. 특히 자신의 변론을 뒤집어야 하는 딜레마에 놓인 이동욱을 응원하는 유인나의 사랑스런 모습이 두 사람의 애틋 지수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라며 “이제 종영까지 단 3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 시청자들을 만족시키겠다”고 전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진심이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