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7일 전야, 전 세계 최초 개봉 확정
볼수록 빠져드는 사랑스러운 덤보 매력

【투데이신문 송선희 기자】 몸보다 큰 귀로 놀림 받던 아기 코끼리 ‘덤보’가 자신을 돌봐 주던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 가족과 함께 서커스단의 비밀에 맞서 펼치는 모험을 그린 팀 버튼 감독의 디즈니 라이브 액션 <덤보>가 오는 27일 전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 짓고,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한 코끼리 ‘덤보’의 심쿵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덤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커다랗고 파란 눈으로 깃털을 신기한 듯 바라보며 긴 코로 장난을 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콜린 파렐)의 아이들이 ‘덤보’를 쓰다듬고 안아주는 모습이 담긴 스틸은 영화 속에서 이들이 나눌 우정과 교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순진무구한 모습과는 달리 화려한 머리띠로 꾸민 ‘덤보’가 ‘홀트’(콜린 파렐) 가족을 물끄러미 바라보며 공연을 준비하는 듯한 모습과, 핀 조명 아래 홀로 무대에 선 모습은 수많은 관중 앞에서 멋지게 날아오를 ‘덤보’의 비상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남들과는 다른 생김새로 놀림 받았던 ‘덤보’가 수많은 관중 앞에서 화려하게 비상하는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덤보’는 때로는 순수하게, 때로는 멋있게 비상하는 모습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따뜻한 감동까지 전해주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팀 버튼이 그려낼 독창적이고 화려한 스타일과 에바 그린, 콜린 파렐, 마이클 키튼, 대니 드비토 등 세계가 인정한 명배우들의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는 디즈니 라이브 액션 <덤보>는 2019년 3월 27일 전야 개봉 예정이다.

키워드

#팀 버튼 #덤보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