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 영상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가 17일 오후 6시 네이버 V Special LIVE를 통해  ‘에이틴2 제작발표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작발표회에는 ‘에이틴2’ 주인공인 이나은(에이프릴), 김동희, 보민(골든차일드), 김수현, 류의현, 강민아 등이 참여한다.

진행은 밴드 소란의 보컬 고영배가 맡았으며 고3 수험생이 된 에이틴 배우들의 ▲다시 쓰는 자기소개 ▲에이틴 대신 전해드립니다 ▲시청자 이벤트 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한다.

플레이리스트 관계자는 “에이틴2를 기다려준 시청자들을 위한 제작발표회 시간을 마련했다”며 “반가운 인물의 깜짝 등장도 있을 예정이니 오늘 저녁 6시 V라이브로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에이틴1은 10대들의 학업, 우정, 사랑을 다루며 누적 조회수 2억뷰 기록하는 등 웹드라마 신드롬을 일으켰다.

에이틴2는 고3이 된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특히 인생의 모든 것을 결정해 버릴 것 같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그리고 그 과정에서 겪는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현실적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총 20회인 ‘에이틴2’는 오는 25일부터 매주 목, 일요일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공개되며 네이버 V앱에서는 21일 선공개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