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시즌 완전체 멤버부터 새 캐릭터 ‘지민’ 등장까지

【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 영상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는 12일 오후 5시 ‘연애플레이리스트4 제작발표회’를 네이버 V LIVE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작발표회에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 시즌4)를 이끌 박정우(윤), 이유진(재인), 김새론(지민), 배현성(하늘), 박시안(푸름), 김형석(현승), 정신혜(지원) 등이 참여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진행은 밴드 소란의 보컬 고영배가 맡는다. 휴강된 강의실을 배경으로 연플리 시즌4 배우들은 ▲WHO AM I ▲홍보대작전 ▲시청자 토크타임 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홍보대작전 코너에서는 연플리 배경 서연대학교 홍보대사로 활동한 캐릭터 세계관을 이용해 시즌4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스포 등을 예고,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앞서 연플리 시즌4는 제작 사실 공개와 동시에 완전체 캐스팅으로 화제가 됐다. 특히, 시즌3에서 함께 하지 못한 박정우의 재합류로 ‘윤·재인’ 커플의 관계 변화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박태원 플레이리스트 대표는 “시즌4라는 기념적인 시리즈 제작이 가능한 것은 연애플레이리스트를 사랑해주는 시청자들 덕분”이라면서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열심히 준비했으니 오늘 저녁 5시 V라이브로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는 총 16부작이며 4억뷰 신화의 주역 이슬 작가와 새롭게 합류한 유희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오는 22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토요일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