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송선희 기자】 올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물리칠 재난탈출액션영화 <엑시트>가 올 여름 개봉을 확정 짓고 E.X.I.T 와이드 포스터를 공개하며 화끈하게 베일을 벗었다. 

<엑시트>는 청년 백수 용남(조정석)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가 원인 모를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해야 하는 비상 상황을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다. 지금까지의 대한민국 재난 블록버스터들과는 전혀 다른 시나리오의 <엑시트>는 올 여름의 찌는 듯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것으로 예상되며 기대를 증폭시킨다.

공개된 E.X.I.T 와이드 포스터에는 도심 한가운데에서 유독가스를 피하기 위해 높은 곳으로 탈출 중인 용남(조정석)과 의주(임윤아)의 모습이 포착됐다. 용남은 대학교 산악부 에이스 출신이지만 졸업 후 취업 실패를 거듭하며 몇 년 째 백수 생활 중인 인물이다. 의주는 대학교 산악부 당시의 타고난 존재감은 희미해지고, 연회장 직원으로 취업 후 퍽퍽한 회사원 생활을 해나가는 인물이다.  실력 있고 당찬 두 배우의 의기투합과 함께 공개된 E.X.I.T 와이드 포스터는 앞으로 이들에게 닥칠 취업보다, 연애보다, 잔소리보다 더 충격적인 ‘진짜 재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엑시트>는 신예 감독들의 등용문인 미쟝센 단편영화제에서 최우수 작품상 및 심사위원 특별상을 3회나 석권하며 실력을 인정 받은 이상근 감독의 스크린 데뷔작이다. 각본과 연출까지 모두 맡은 신예 감독의 신선한 연출력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스타일의 새로운 재난 영화를 예고 한다. 여기에 조정석, 임윤아뿐만 아니라 고두심, 박인환, 김지영 등 전 세대를 막론한 연기 달인들이 총출동해 <엑시트>만의 눈물, 콧물, 웃음 다 터지는 재난탈출액션 영화를 완성했다. E.X.I.T 와이드 포스터 공개와 함께 시원하게 데뷔를 한 영화 <엑시트>는 올 여름 개봉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