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소정 기자】 영상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가 국내 최대 규모의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박람회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ol.7’ (이하 서일페)에 ‘연애플레이리스트’ 전시관을 18일 밝혔다.

플레이리스트에 따르면, ‘연애플레이리스트’ 부스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삼성 코엑스 D홀에서 운영된다. 이번 전시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속 시각디자인과 전공자 한재인(배우 이유진)의 졸업전시회를 콘셉트로 한다.

올해로 7회를 맞은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일러스트레이션과 그래픽디자인 분야의 최대규모 전시회로 알려져 있다. 국내외 약 800여명의 인기 작가 및 신진 작가가 참여하는 가운데 플레이리스트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1부터 시즌4까지 모두 아우르는 세계관을 느낄 수 있는 휴대폰케이스와 컵, 엽서, 떡메모지, 체크리스트 등을 선보인다.

또한 ‘졸업전시회’ 콘셉트 주인공인 한재인 역을 연기한 이유진 배우의 팬 사인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팬 사인회는 구매자 대상 선착순 100명에 한해 7월 27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된다.

플레이리스트 관계자는 “일러스트레이션 분야 최대 규모 전시회인 서일페에 미디어파트너로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며 “2017년 대학교 2학년이였던 한재인이 4학년이 돼 여는 졸업전시회를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생활용품, 문구, 액세서리 등 일상의 다방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트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는 대학생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다룬 청춘 멜로 드라마로 매 시즌 화제를 모으며 누적 조회수 4억뷰를 기록했다. 이번 시즌4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공식 유튜브, SNS 채널, 네이버TV 등을 통해 방송 중에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