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 안지용)가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간 ‘공기청정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기청정기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월 렌털료를 할인해주는 행사다.

11일 웅진코웨이에 따르면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공기청정기 8종(AP-0818A, AP-1018F, AP-1516D, AP-1717A, AP-1515D화이트, AP-1515D 메탈릭실버, AP-3018B 기본형, AP-3018B 강화형)에 대해 신규로 제품을 렌털하는 고객은 월 최대 4000원(렌털 기간 5년 동안 총 24만 원)의 렌털료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 가운데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는 깨끗한 공기 흐름을 만드는 웅진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에어 다이나믹스(Air Dynamics)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혁신 제품으로 잘 알려져있다. 실내공기질 상황 및 필요에 따라 네 가지 모드의 멀티 액션 기능을 적용, 가까운 곳은 물론 멀리 떨어진 공간까지 신속하고 강력하게 공기를 관리할 수 있다.

웅진코웨이는 공기청정기 외에도 가족들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정수기와 매트리스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중에 있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명절과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그동안 웅진코웨이에 신뢰와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웅진코웨이의 혁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 및 혜택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웅진코웨이의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