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5일부터 닭껍질튀김 재판매
KFC, 5일부터 닭껍질튀김 재판매
  • 김효인 기자
  • 승인 2019.11.0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
ⓒKFC

【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KFC가 5일부터 한정기간 동안 전국 매장에서 ‘닭껍질튀김’을 재판매한다.

닭껍질튀김은 당초 인도네시아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됐지만 SNS를 통해 화제가 되며 소비자들의 출시 요청이 급증함에 따라 지난 6월 국내 출시된 바 있다.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살사소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맛으로 매장에서 매일 조기 품절을 일으키는 등 출시 두 달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었다.

단종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KFC는 다시 한 번 닭껍질튀김을 판매하게 됐다.

이번에는 지난번과는 달리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는 등 더 많은 소비자들이 닭껍질튀김을 만날 수 있도록 했다.

텐더 6조각과 2가지 소스가 모두 포함된 ‘닭껍질튀김버켓’ 메뉴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아울러 기존 살사소스 외에 할라피뇨치즈소스가 추가돼 소비자의 취향을 배려했다. 

또 앱에서만 구매 가능한 딜리버리 전용 ‘닭껍질튀김 버켓팩’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해당 세트는 닭껍질튀김과 스위트칠리소스, 핫크리스피 치킨 4조각, 코울슬로, 콜라 등으로 구성돼 KFC의 메뉴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지속적인 고객들의 출시 요청에 따라 고민 끝에 다시 한 번 닭껍질튀김을 선보이게 됐다”며 “판매 기간은 약 2주로 생각하고 있으나 준비된 물량 소진에 따른 조기 종료가 예상되니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맛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