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다이소

【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다이소가 디즈니의 겨울왕국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겨울왕국 2 시리즈’를 선보인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영화 ‘겨울왕국 2’의 개봉을 앞두고 동심과 덕심을 동시에 겨냥할 ‘겨울왕국 2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겨울왕국 2 시리즈는 올해 디즈니 영화 중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겨울왕국 2의 캐릭터들을 생활용품 속에 그대로 재현했다. 상품은 뷰티 및 패션소품과 주방 및 인테리어용품 등 70여 종으로 구성됐다.

‘겨울왕국 2’의 엘사와 안나 캐릭터로 꾸며볼 수 있는 뷰티소품으로는 가발 머리끈과 헤어핀, 목걸이와 반지 세트가 있다. 이를 활용해 ‘겨울왕국 2’의 엘사 캐릭터를 직접 연출해 볼 수 있다. 겨울 스타일링을 돕는 소품으로는 헤어브러시와 헤어롤, 그리고 손거울 5종을 준비했다.

아울러 겨울철 패션 아이템으로는 엘사와 안나 캐릭터가 입혀진 파우치와 올라프 캐릭터가 있는 가방과 방한장갑, 털모자가 있다. 세안스펀지와 냉온찜질팩은 겨울철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다이소
ⓒ다이소

‘겨울왕국 2’의 영화 속 분위기를 집안에도 연출할 수 있는 주방 및 인테리어 용품도 눈길을 끈다. 캐릭터 테이블매트와 실리콘뚜껑 머그컵, 코스터는 세트로 활용하기 좋으며 텀블러와 보온병은 원터치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메모리폼 발매트와 기모 거실화로 방한 아이템도 놓치지 않았다.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엘사와 올라프 캐릭터 쿠션 2종과 함께 아동용 교정젓가락과 수저포크세트 등이 판매된다.

다이소 관계자는 “영화 개봉과 함께 출시되는 이번 겨울왕국 2 시리즈로 겨울왕국 캐릭터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