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일동후디스가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후디스맘 아카데미’에 참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펼친다.

일동후디스는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허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후디스맘 아카데미 현장에서 진행된다.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현장에 배치된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모형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후디스트루맘 #트루맘뉴클래스 #예비맘클래스)와 게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최종 당첨자는 다음달 3일 ‘후디스맘 아카데미’ 카페에 발표되며, 등수에 따라 트루맘 뉴클래스, 후디스몰 마일리지 등 다양한 제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후디스맘 아카데미는 일동후디스가 지난 2004년부터 연 100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는 산모교실 프로그램이다. 

타 협찬사 부스 투어나 판매 없이 온전하게 예비 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실질적이고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해 매회마다 예비 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후디스맘 아카데미 담당자는 “아카데미를 통해 예비맘들의 출산과 육아가 두려움이 아닌 기대와 설렘으로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이 크다”라며,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가 아기의 균형 잡힌 성장발달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철저한 공정관리로 안심할 수 있는 ‘트루맘 뉴클래스’의 뛰어난 품질도 널리 알려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