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정관장]
[사진제공=정관장]

【투데이신문 임혜현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새해를 맞아 가족, 친지 등 소중한 사람을 응원하는 이벤트, ‘정관장으로 응원을 전하세요’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년 새로운 결심, 도전을 소중한 사람들이 끝까지 이루기를 바라는 마음을 함께 지지하는 정관장의 국민 응원 행사다.

이달 31일까지 정관장의 공식 온라인몰인 ‘정몰’을 통해 소중한 사람을 응원해 주고 싶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 중 360명을 뽑아 ▲1등 하나투어 여행 바우처 50만원권(10명) ▲2등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30만원권(20명) ▲3등 아웃백 기프트카드 10만원권(30명) ▲4등 정관장 활기력 (100명) ▲5등 인생네컷 3회 촬영권(200명) 등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특별한 사연의 주인공은 정관장의 설 캠페인 TV, 온라인, 옥외광고 모델이 된다. 선정된 사연은 지하철, 버스 정거장 옥외광고판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아이돌 응원, 지지 광고’처럼 서울 시내 주요 지역의 옥외광고로 제작되며, TV, 디지털 광고에도 반영될 방침이다.

특히 ‘한국판 뉴욕 타임스퀘어’라 불리는 서울 삼성동 옥외광고자유표시구역 중에서도 압도적인 매체인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 미디어 ‘K-POP LIVE’’에 광고가 진행되어 선발된 사연의 주인공에게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갑진년(甲辰年) 청룡의 해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원하는 바를 이루시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