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투데이신문 박나래 기자】 일동후디스가 오는 31일까지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과 함께하는 ’후디스 해피맘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개인 SNS에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 구매 인증 게시물을 필수 해시태그(#후디스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트루맘액상 #해피맘박스)와 함께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했을 경우에는 구매 영수증과 제품을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온라인으로 구매했을 경우에는 개봉 전 택배박스와 개봉 후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 유아식이 들어있는 박스를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는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트루맘 뉴클래스와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 그리고 배송 받을 때까지 무엇인지 알 수 없는 시크릿 기프트가 포함된 후디스 해피맘 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담당자는 “외출, 여행, 밤중 수유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편리하게 수유할 수 있는 액상 유아식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더욱 좋아진 트루맘 뉴클래스의 영양설계와 품질을 알리고, 시크릿 기프트로 재미까지 더한 구매 인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풍성한 경품으로 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를 아껴주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