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서울 서초구립 중앙노인종합복지관에 방문한 bhc치킨 4기 해바라기봉사단 ⓒbhc치킨

【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bhc치킨의 ‘4기 해바라기 봉사단’이 노인종합복지관에서의 급식 봉사활동으로 올해 첫 활동을 개시했다.

31일 bhc치킨에 따르면 최근 발대식을 가진 ’4기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28일 서울 서초구립 중앙노인종합복지관에 방문해 일손을 보탰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기존 봉사자들과 함께 어르신들의 식사 조리를 위한 보조 활동 및 배식을 도왔으며 식사가 끝난 후에는 식기 세척과 조리실 정리 정돈으로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이어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의 말벗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올해 첫 활동으로서 단원 전원이 함께 한 이번 봉사를 통해 봉사단원들은 친목 도모는 물론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젊은 세대가 ‘나눔’과 ‘함께’라는 사회적 가치를 공감할 수 있도록 봉사단 활동을 폭넓게 지원할 계획”이라며 “이번 4기 봉사단원들의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활동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해바라기 봉사단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바라기 봉사단’은 bhc치킨의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대학생들로 구성된 봉사활동 단체다.

이번에 봉사단으로 선발된 10명의 4기 단원들은 다음 달부터 직접 기획한 봉사활동 내용으로 본격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bhc치킨은 이와 관련 활동비 전액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