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별미 음식 기획전 ⓒ대상
겨울철 별미 음식 기획전 ⓒ대상

【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대상이 막바지 추위로 움츠러든 소비자들의 입맛을 돋울 별미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상은 13일 통합 온라인 쇼핑몰인 ‘정원e샵’에서 오는 20일까지 ‘겨울철 별미 음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국물 요리인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찌개류와 청정원 찌개류, 종가집 김치와 청정원 분식류 등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국·탕·찌개류로는 종가집 종가반상의 남도 추어탕, 진한 한우곰탕, 얼큰 알탕 등이 있으며, 남도 추어탕(450g) 5개와 진한 한우곰탕(500g) 5개 세트는 최대 39% 할인해 판매한다. 

청정원의 햄, 우동사리 부대찌개 3개는 34% 할인되며 햄, 묵은지 부대찌개 3개 묶음은 28% 저렴하게 선보인다.

김치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종가집 대표 김치인 종가집 포기김치(5kg)와 종가집 열무김치(1kg) 세트는 23% 할인한다. 종가집 오래오래 시원한 동치미(2.5kg) 2개 묶음은 5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도 겨울철 대표 분식 메뉴인 떡볶이와 핫도그 등 간편식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청정원 달인떡볶이 3종(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 부산 남포동식 왕떡볶이, 각 420g) 각 3개는 15%, 청정원 오리지널 핫도그(75g) 10개는 최대 23% 할인한다. 다만 이번 기획전에 적용된 할인율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친환경 냄비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25일 정원e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막바지 추위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국물 요리와 기본 밥반찬인 김치 등 수요가 늘고 있다”라며 “입맛을 돋우는 국·탕·찌개, 별미 분식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집에서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