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투데이신문 박주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KRI한국기록원을 통해 지난해 공인중개사 시험 최다 합격자 배출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번 인증은 2016년, 2017년에 이어 3번째로 받는 최다 합격자 배출 공식인증이다. 

에듀윌은 14일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9년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고 밝혔다. 

KRI한국기록원은 한국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한편, 미국 WRC세계기록위원회 등 해외 기록 인증 전문기관에 인증 심의를 대신 요청하는 기관이다. 

KRI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이번 인증을 위해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받은 에듀윌 수험생 합격증 및 합격자 DB ▲큐넷의 합격자 수험번호 대조 ▲변호사 등 제3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교재가 2016년 12월부터 현재까지 3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고화질의 온라인 교육 관리시스템 등이 더해져 온라인 강의 수강생 중에서도 매년 많은 합격생이 배출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합격자들의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것도 에듀윌의 특징이다. 에듀윌은 합격자들의 업계 진출을 적극 지원한다는 취지로 매년 말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지원한다. 지난해 12월에도 삼성 코엑스 D홀에서 2000명의 합격생들과 함께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개최한 바 있다.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는 “KRI 한국기록원에서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3번이나 공식 인증 받아 자랑스럽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에듀윌을 통해 제2의 인생을 성공적으로 펼쳐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