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김형오 공천관리위원장이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인천·경기 지역 공천 발표를 하고 있다. ⓒ뉴시스
미래통합당 김형오 공천관리위원장이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인천·경기 지역 공천 발표를 하고 있다. ⓒ뉴시스

【투데이신문 남정호 기자】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는 28일 인천 연수을의 민경욱 의원과 경기 하남의 이현재 의원을 컷오프했다. 경기 안성에는 김학용 의원이, 인천 미추홀갑에는 전희경 의원을 공천했다.

공관위는 이날 오후 회의를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경기 지역에서는 ▲오산에 최윤희 전 합참의장이 우선추천됐고, ▲안성에 김학용 의원 ▲용인정에 세이브노스코리아 김범수 대표이 각각 단수추천됐다.

인천 지역에서는 ▲미추홀갑에 전희경 의원 ▲미추홀을에 안상수 의원이 각각 우선추천됐다. ▲중·동·강화·옹진에 인천경제연구원 배준영 이사장 ▲계양을에 윤형선 전 인천시 의사협회장이 단수추천됐다. ▲연수을에는 민현주 전 의원이 단수추천돼 지역 현역 의원인 민경욱 의원은 컷오프됐다.

경선 지역으로는 ▲경기 구리(김구영·나태근·송재욱) ▲하남(이창근·윤완채) ▲용인병(권미나·김정기·이상일) ▲파주을(박용호·최대현) ▲화성갑(김성회·최영근) ▲인천 연수갑(김진용·제갈원영·정승연) ▲부평갑(유제홍·정유섭)이 결정됐다. 경기 하남이 경선지역으로 선정됨에 따라 현 지역구 의원인 이현재 의원은 컷오프됐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